[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Beautiful Moments(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의 2019 겨울 광고 캠페인을 15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스톤헨지는 ‘On Standby(온 스탠드바이)’를 테마로 촬영 준비부터 실제 촬영까지 모든 순간을 즐기는 프로페셔널한 전지현의 모습을 담았다. 사진 속 전지현은 회색 브이넥 니트에 말발굽 펜던트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전지현이 선택한 주얼리는 ‘럭키 유(LUCKY U)’ 제품으로 행운을 가져준다고 전해지는 말발굽을 모티브로한 미닝 주얼리이다. 전지현처럼 캐주얼한 의상부터 여성스러운 의상까지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사진에서는 우아함이 극대화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핑크색 실크 원피스에 가디건을 걸친 채 촬영을 대기하는 전지현의 촉촉한 눈빛과 여리여리한 쇄골 라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하늘의 별빛을 형상화해 미세하게 움직이며 반짝이는 댄싱스톤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전지현은 대체 불가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애티듀드를 선보이며 원조 ‘화보장인’다운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