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맥케이지의 ‘웨더스테이션 서울’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지난 7일, 강남 모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맥케이지(MACKAGE)’의 브랜드 글로벌 프로젝트 ‘웨더스테이션 서울’ 행사에 김사랑, 정채연, 지창욱, 지코, 에스더 유 등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사랑, 정채연, 지창욱, 지코는 맥케이지의 19 FW 컬렉션의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 시선을 끌었다.

김사랑과 정채연은 각기 다른 무드의 패딩 아이템으로 페미닌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지창욱과 지코는 올 블랙 패션을 선보이며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셀럽들이 참석한 이번 맥케이지 ‘웨더스테이션 서울’에서는 콘크리트 도시 거리에서 북극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콜드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체험 공간과 함께 맥케이지의 새로운 19 FW 컬렉션 아이템을 공개했다.

북극의 바람을 느껴볼 수 있는 윈드 포토월을 통해 맥케이지 아우터의 높은 퀄리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완벽한 공간을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지코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특별 공연으로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셀럽들이 선택한 맥케이지의 19 FW 컬렉션 아이템은 전국 13개 맥케이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