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5 18:29 (금)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다리 쭉 뻗은 요염 포즈 작렬...시선 강탈!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다리 쭉 뻗은 요염 포즈 작렬...시선 강탈!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11.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틀트립’에서 우주소녀 다영의 요염한 자태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천명훈-노유민의 인생샷을 남겨주기 위해 열정을 폭발시키는 그의 남다른 포즈가 공개된 것.

오는 9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국내 산 여행’을 주제로 이승윤-박성광과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전격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해변에서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다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바닥에 몸이 닿지 않도록 한 팔로 몸을 지탱한 채 다리를 쭉 뻗고 있는 그의 남다른 포즈가 관심을 높인다. 더욱이 한 손에 휴대전화를 꼭 쥐고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는 다영의 앞으로는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천명훈-노유민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다영이 천명훈과 노유민의 여행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모습으로, 그는 운치 있는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두 사람의 비율 좋은 인생샷을 남겨주기 위해 자세를 낮추며 독특한 포즈를 선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때 포즈를 취하던 천명훈은 “왜 네 포즈가 더 멋있어?”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노유민 또한 “너를 찍어야 할 것 같아”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금치 못했다고. 이에 열정적인 포토그래퍼 다영의 손에서 탄생한 천명훈-노유민의 인생샷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다영은 여행 내내 내재된 끼와 깨발랄한 매력을 폭발시켜 보다 즐거운 여행을 완성시켰다. 동시에 그는 자신이 여행 설계자로 나선 만큼 완벽한 제주 가이드는 물론, 가는 곳곳마다 환상적인 인생샷까지 남겨주는 센스까지 발휘해 천명훈-노유민의 만족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이들의 제주 한라산 여행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9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