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슈퍼주니어의 '슈주 리턴즈 3’가 2700만뷰를 돌파하며 신기록을 탄생시켰다. 이에 ‘슈주 리턴즈 3’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미공개 영상을 대 방출한다.

지난 10월 18일 성황리에 종영한 ‘슈주 리턴즈 3(제작 SM C&C, 연출 천명현 김수현)’가 2700만뷰를 돌파하며 웹 예능의 독보적인 기록을 세웠다. 이는 ‘슈주 리턴즈’ 시즌1의 2500만뷰를 넘어선 기록으로, 콘텐츠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슈퍼주니어의 저력을 또 한번 입증했다.

‘슈주 리턴즈 3’는 군백기를 끝내고 돌아온 슈퍼주니어 멤버 9명의 정규 9집 앨범 제작기를 담은 웹 예능이다. ‘특히 ‘슈주 리턴즈’ 시즌 1, 2에서 함께하지 못했던 멤버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큰 시너지를 일으켰다. 지난 10년 동안 9명의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을 기다리던 팬들에게 큰 선물 같은 프로그램으로 웹 예능계의 독보적인 기록을 남기며 새 역사를 탄생시켰다. 레전드 예능돌의 귀환을 알린 ‘슈주 리턴즈 3’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범접할 수 없는 예능감과 리얼한 매력이 쏟아져 나와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오래 기다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슈퍼주니어의 진심이 담겨 감동까지 선사했다.

브이라이브(V앱)에서 독점 공개된 ‘슈주 리턴즈 3’는 V 팬십을 출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슈주 리턴즈3’ V 팬십은 본편 선공개, 미공개 영상 및 스페셜 포토카드 제공 등 특급 혜택이 풍성하게 담겨 팬들의 만족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처럼 ‘슈주 리턴즈 3’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슈주 리턴즈 3’ 측은 감사 선물을 준비했다. ‘슈주 리턴즈 3’의 비하인드 클립 5종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오늘(4일) 브이라이브 플러스에서 출시하는 것. 이는 앞서 모집했던 ‘슈주 리턴즈 3’ V 팬십에 포함돼 있는 영상으로, V 팬십을 가입하지 못해 시청이 어려웠던 팬들에게는 ‘슈주 리턴즈 3’의 비하인드 영상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슈주 리턴즈 3’ 스페셜 영상은 오직 엘프의, 엘프에 의한, 엘프를 위한 영상으로, 본 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영상부터 슈퍼주니어 멤버의 하루를 함께하는 ‘브이로그’ 까지 몰아보기도 아까운 꿀잼 콘텐츠를 예고한다.

원조 비글돌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엉뚱 발랄’ 쉬는 시간 비하인드 영상부터 려욱의 뮤지컬 연습기, 엘프에게 전하는 깜짝 선물을 담은 동해의 일상 브이로그, 예성의 힐링 제주도 여행기까지 소장 욕구 일으키는 영상이 알차게 담겼다.

V오리지널 측은 “’슈주 리턴즈 3’는 슈퍼주니어 9명의 멤버가 함께해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이에 더해 콘텐츠 자체 기록까지 경신해 더욱 더 뜻 깊은 작업이었다. ‘슈주 리턴즈 3’ V 팬십 역시 뜨거운 사랑을 받아 팬분들께 큰 감사를 전한다”며 “미공개 비하인드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 영상은 종영 아쉬움을 달래고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고 팬들을 향한 그들의 애정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을 향한 사랑이 듬뿍 담긴 메시지와 9집 앨범 제작기의 비하인드 영상까지 종합 선물세트 같은 ‘슈주 리턴즈 3’의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 상품은 오늘(4일) 오후 6시 출시한다.[사진 제공=네이버 브이라이브+]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