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LG전자가 봄 맞이 대청소 시즌을 맞아 신형 청소기를 구매 후 중고 청소기를 등록하는 주부들에게 중고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코드제로 핸디스틱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31일(목)까지 LG 코드제로 핸디스틱을 구매한 후 4월 10일(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전에 사용한 청소기의 모델명과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행사모델은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4종(▲S84CI▲VC7300SCW▲VS7301SCW▲VS7303SCW)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 in 1 타입의 무선 청소기인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스틱형과 핸디형으로 구성, 넓은 공간은 물론 틈새까지 깨끗하게 청소 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걱정을 해소하기 위해 휴대폰처럼 교체할 수 있는 교체형 듀얼 리튬 배터리 두 개를 적용, 최대 7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전자 독자기술인 ‘안티 헤어 브러시’를 탑재, 머리카락 등 먼지가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 청소용 솔에 낀 먼지를 따로 제거할 필요가 없어 위생적이다.

뿐만 아니라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청소기 헤드에 LED 라이팅를 적용, 어두운 소파 밑이나 침대 밑 등 구석진 곳까지 청소할 수 있다. 손잡이에는 ‘손가락걸이’를 적용, 비좁은 공간에서도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청소기를 쉽게 밀고 당길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