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영국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지난 18일 강남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스토어 리로케이션 기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갤러리아 WEST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자리로, 지미추의 시그니처 스틸레토 힐 러브(LOVE)부터 다이아몬드(DIAMOND), 레인(RAINE), 잉카(INCA) 등 남녀공용 스니커즈 라인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글램하고 우아한 무드의 올 시즌 컬렉션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감각적이고 모던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공간 디스플레이는 새로운 글로벌 스토어 콘셉트를 기반으로 뉴욕 베이스의 Christian Lahoude Studio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블랙 컬러를 강조하며, 핸드 메이드의 러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오렌지와 블루 컬러의 모섬유 가구를 배치해 흥미로운 인테리어를 선보임은 물론, 

유연한 쉐입의 구도로 지미추가 추구하는 정체성과 여성상인 다이나믹하고 대담하며, 장난기 가득함을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행사 당일, 매장 오픈을 축하하고자 배우 이성경, 홍종현,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참석했다. 이성경, 홍종현, 트와이스 정연 모두 이번 시즌 지미추 컬렉션 제품을 착용해 엘레강스하면서도 멋스런 룩으로 자리를 빛내 화제를 모았다.

이성경은 다이아몬드 모티브 굽이 특징인 스니커즈를 착용하고 여기에 크리스탈 버클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마들렌 버켓백을 매치해 시크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트와이스 정연은 JC 로고가 돋보이는 크로스백과 청키한 매력의 잉카 스니커즈를 착용해 톡톡 튀는 패션을 완성했다. 홍종현은 볼드한 지미추 스니커즈와 블루 컬러의 벨트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살린 멋스런 룩을 선보였다. 

이들 모두 매장을 자세히 둘러보며, 지미추 제품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이며 끝까지 자리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지미추 매장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3층에 위치하며,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부스가 설치되어 있어, 지미추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촬영할 수 있다.[사진 제공 – 지미추(JIMMY CHOO)]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