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가연 기자 = 엑소(EXO) 찬열과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찬열은 관능적인 눈빛으로 대담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신제품 시그니처 라인 향수인 ‘유자’가 지닌 클래식한 매력을 본인만의 개성으로 완벽 표현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본인의 취향에 잘 맞는 향이 무엇인지 공개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의 새로운 클래식 라인 향수와 함께한 엑소 찬열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1월 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뉴이스트 황민현은 성숙한 매력이 느껴지는 립스틱 화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이스트 컴백에 앞서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는 메이크업 브랜드 ‘맥’과 황민현의 환상적인 시너지를 확인 수 있었다. 따뜻한 가을 분위기가 가득한 화보 속 황민현은 다채로운 립 컬러 룩을 선보였는데, 모두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맥’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을 사용했다. 낙엽 립으로 유명한 따뜻한 브릭 레드 컬러 ‘디보티드 투 칠리’, 더티 피치 컬러의 ‘멀 잇 오버’와 함께 남녀 모두 참고할 만한 고혹적이면서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박보검은 ‘TNGT’의 새로운 영상 및 화보를 통해 빈틈없는 조각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박보검의 코트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블랙 터틀넥과 롱 코트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한 것. 차분한 무드를 자아내는 이 코트는 ‘TNGT’ 제품으로,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반면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카키 컬러의 코트에 그린 컬러의 니트를 더해 세련된 컬러 매치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 밖에도 박보검은 겨울 시즌을 위한 다양한 남친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NCT 태용과 마크는 소년미 가득한 화보로 화제를 모았다. 화보 속 태용과 마크는 모두 ‘게스’의 새로운 겨울 헤비 아우터를 입고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컬러풀한 숏 패딩과 후디를 레이어드해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는데, 베이직한 스타일인 덕분에 겨울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특히 블랙 컬러와 체크 패턴의 숏 패딩은 리버서블 스타일로, 취향에 맞게 2가지 코디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