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티아라 효민이 두번째 솔로앨범 ‘Sketch’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Sketch’에는 총 7곡이 수록됐다. 특히 효민은 이번 솔로 앨범 제작에 작곡가, 스타일리스트, 뮤직비디오 감독, 포토그래퍼까지 직접 섭외에 나서면서 앨범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 타이틀곡 녹음만 장장 일주일 넘게 진행하며 디테일한 곳까지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효민의 이번 앨범에는 최고의 작곡팀이 참여했다. Mnet ‘프로듀스101’의 작곡가이자 엑소, 레드벨벳, 샤이니 등을 프로듀싱한 ‘라이언전’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언전 소속 작곡팀도 함께했다. 비욘세의 ‘Hello’를 작곡한 시카고 출신 디큐와, 저스틴비버의 'u smile', 크리스브라운의 'back to sleep', 원디렉션의 'gotta be you' 곡을 프로듀싱한 어거스트리고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곡팀들이 이번 앨범에 참여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자작곡 2곡도 수록됐다. 자작곡 ‘아직은’에는 비스트 용준형이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여 눈길을 끌었다. 브아걸의 제아는 앨범 전곡 디렉팅을 맡으며 효민의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현재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티아라는 네이버 V앱을 통해 베트남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효민은 지난 14일 베트남 팬들과 만난 팬미팅에서 자작곡 ‘아직은’을 선공개 하기도 했다.

한편 효민은 17일 컴백을 앞두고 16일 오후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