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는 앰버서더 신민아와 함께한 패션 필름과 캠페인 컷 ‘A DAY WITH MINA’를 공개했다.

미샤의 2019년 F/W 캠페인 ‘A DAY WITH MINA’는 그녀와 함께한 하루라는 시간에 포커스를 맞췄다. 패션을 사랑하는 보통의 여성들처럼 외출 전 다양한 아이템들을 입어보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직접 스타일링을 해보며 고민도 하면서 그 순간을 즐기는 신민아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담았다.

클랙식한 트위드 셋업부터 프린트가 화려한 원피스, 모던한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 스타일링, 레트로 풍의 민트 컬러 캐시미어 셋업, 귀여운 핫 핑크 컬러의 하프 코트 스타일링 등 각각의 개성이 담긴 아이템들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는 팔색조 같은 그녀의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다.

신민아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설레임이 담긴 패션 필름의 장면들은 많은 여성들의 공감과 함께 로망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패션 필름에서는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생생하게 담았다면, 캠페인 컷에서는 조금 더 시크한 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미샤의 2019 F/W 컬렉션은 글래머러스한 쉐이프를 돋보이게 하는 페플럼 실루엣의 스커트 셋업 스타일이 다양하게 제안되어 겨울 시즌 특유의 두툼한 원단을 사용했음에도 페미닌한 무드를 잃지 않았으며, 모던한 스타일의 블랙 벨티드 코트와 원 버튼 크림 코트, 부드러운 텍스처의 카멜 컬러 테디베어 코트 등은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선보였다.

진주 장식의 트위드 원피스, 시스루 네크라인의 오간자 원피스 등 격식 있는 자리나 특별한 이벤트 상황을 위한 페미닌 무드의 포멀한 아이템까지 채워 모든 상황을 완성할 수 있는 완벽한 옷장으로 구성했다.

미샤의 F/W 아이템들과 함께 A day with Mina처럼 누구나 특별한 하루를 즐겨보길 바란다.

필름 속의 미샤 2019 F/W 아이템들은 전국의 미샤 오프라인 샵과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 제공=미샤(MICHAA)]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