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박아인이 치밀한 킬러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박아인(릴리 역)이 어제(4일) 방송된 SBS 드라마 '배가본드' 5회에서 걸크러쉬 터지는 리더십을 발휘해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날 릴리(박아인 분)는 차달건(이승기 분) 살해를 위한 세 번째 계획으로 집까지 찾아가 납치해오는 적극적인 작전을 펼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새로 이사 온 옆집 사람인 것처럼 떡을 돌리며 그에게 접근, 방심한 차달건이 문을 여는 순간을 노려 날렵한 몸짓으로 가스총을 분사해 반항하는 그를 납치하는 데 성공했다. 박아인은 이런 완벽한 킬러 릴리를 다채로운 표정으로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스릴감을 안겼다.

또한 달리는 앰뷸런스 안에서 독극물 주사로 차달건을 처리하려 했지만 그 순간 정신을 차린 그와 격한 몸싸움을 벌이며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전복된 앰뷸런스에서 빠져나가며 "야 안 뒤X면 빨리 일어나"라며 부하들에게 냉혹한 리더의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작전 실패에 화가 난 부하가 차달건을 직접 죽이려 하자 타살 흔적이 남으면 돈을 못 받는다며 다그치는 등 뼛속까지 타고난 킬러의 면모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런 가운데 차달건에게 상처를 입고 이를 갈며 다시 올 기회를 생각하던 릴리는 자신에게 일을 의뢰한 고객이 다른 팀에게 맡기겠다는 말을 하자 거친 분노를 표출했다. 그녀는 자신의 일이 빼앗긴 것을 용납하지 못하며 새로 고용된 킬러에 대해 물어 과연 또 어떤 일을 꾸밀지 박아인이 보여줄 릴리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처럼 박아인은 때로는 여유롭게, 때로는 거칠게 릴리 역을 소화하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다음 방송에서 박아인은 또 어떤 시크한 매력으로 다가올지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