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21:47 (토)
美 래퍼 카디 비, 과거 성추행 경험 고백..."미국 연예계에서 자주 일어나는 일"

美 래퍼 카디 비, 과거 성추행 경험 고백..."미국 연예계에서 자주 일어나는 일"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9.27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미국 래퍼 카디 비가 과거 성추행을 당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카디 비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방송된 '언톨드 스토리스 오브 힙합'에서 성폭행을 당한 과거의 경험을 자세히 이야기했다.

카디 비에 따르면, 그 성폭행은 익명의 유명 잡지사로 촬영을 하기 위해 갔을 때 발생했다고 한다.

그녀는 "나는 이 잡지사와 사진사를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촬영하러 갔을 때 사진사는 나에게 '그래, 이 잡지에 들어가고 싶니?'라고 말하며 다가오더니 성기를 꺼냈다. 나는 너무 화가 나 그 자리에서 촬영을 거절하고 빠져나왔다."라고 말하며 그 당시 얼마나 황당하고 화가 났었는지 이야기했다.

이어 카디 비는 "나는 이 사실을 잡지사 사장에게 이야기했는데 그는 '그래서 그다음엔?'이라고 되묻고 쳐다보기만 했다. 미국 연예계에는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난다."라고 덧붙이며 더욱 어이없는 일을 당했다고 전했다.

비록 그녀는 그 당시에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았지만, 만약 그 남자가 자신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면 기꺼이 그들을 폭발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