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글로벌이사 카이가 역대급 브레인의 면모를 선보인다.

오는 27일(금)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13회에서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의 보드진이 구단의 새 엠블럼을 만들기 위해 머리를 맞대는 모습이 펼쳐진다.

구단주 김수로는 “현재 첼시 로버스 엠블럼이 대한민국 국가대표 엠블럼과 비슷하다”며, 평소 엠블럼을 바꾸고 싶었던 생각을 털어놓았다. 이어 새 엠블럼 디자인을 위해 최훈을 깜짝 초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최훈은 스포츠 관련 만화를 그려온 인기 웹툰작가로, 각 구단의 캐릭터가 큰 인기를 누리며 독보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시영은 “되게 유명하신 분이다. 피규어도 있는데 꽤 비싼 걸로 안다”며 그의 등장을 격하게 반긴 데 이어, 최훈이 즉석에서 엠블럼 스케치를 시작하자 “여기서 바로 그려주시는 거예요? 너무 멋있다!”며 숨은 팬심을 드러냈다.

최훈과 보드진은 유명 구단의 엠블럼을 분석하며, 지역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어떻게 엠블럼에 반영할 것인지 두뇌를 풀가동시키며 아이디어를 쏟아냈다고.

그 가운데 글로벌이사 카이가 내놓은 기발하고도 실용적인 아이디어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카이의 의견에 이시영은 “정말 천재다”라며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고, 박문성 역시 “느낌 너무 좋다”며 극찬 세례를 퍼부었다고.

뿐만 아니라 김수로는 물개 박수를 치며 감격의 포옹까지 나누는 등 극한의 감동을 폭발시켰고, 최훈 역시 카이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하면서 디자인에 적극 반영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엠블럼 디자인의 한 획을 그은 카이의 아이디어는 과연 무엇이었을지, 첼시 로버스의 브레인 카이의 대활약은 오는 27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으라차차 만수로’에서 공개된다.[사진 제공 : KBS '으라차차 만수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