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4 10:40 (금)
'어비스' 배우 권수현,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신선한 마스크+안정된 연기력을 갖춘 신예!

'어비스' 배우 권수현,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신선한 마스크+안정된 연기력을 갖춘 신예!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9.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수현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권수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열일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날카로운 눈매와 신선한 마스크, 탄탄한 연기력까지 뒷받침된 새로운 루키로 눈도장을 찍어 온 그가 김태희, 서인국, 유승호, 이시언 등이 소속된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권수현은 2012년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를 통해 데뷔 후 ‘밀정’, ‘여교사’,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드라마 ‘어비스’에서 중앙지검 특수부 수석검사이자 박보영, 안효섭을 위협하는 악역 서지욱 역으로 분한 권수현은 안정적이고 강렬한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초반 엄친아의 완벽하고 도도한 모습부터 극 후반부 숨겨진 악마성을 드러내는 폭넓은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극의 마지막까지 박보영과의 날선 대립을 펼치며 광기를 폭발시키는 그의 열연은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배우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권수현과 함께 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그의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뒷받침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함께하게 된 권수현을 향한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이번 전속계약을 시작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권수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