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바이브와 장혜진이 첫 합동 콘서트로 관객들에게 늦여름 밤의 진한 감성을 선사했다.

바이브(윤민수, 류재현)와 장혜진은 지난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합동 콘서트 '2019 바이브X장혜진 THE CONCERT 두 남자 그 여자'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 발라드의 전설 바이브와 장혜진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바이브와 장혜진의 히트곡과 새로운 컬레버레이션 무대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먼저 바이브와 장혜진은 '그 남자 그 여자'로 오프닝의 문을 열었다. 바이브 윤민수, 류재현 특유의 드라마틱한 보이스가 장혜진의 섬세한 보이스와 만나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미워도 다시 한번', '술이야' 등 바이브의 히트곡을 장혜진과 새롭게 꾸며내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무대를 완성했다.

바이브는 '오래오래', '사진을 보다가', '미친거니' 등 현재까지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을 들려주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혜진 역시 '아름다운 날들', '키작은 하늘', '내게로' 등을 들려주며 감성 가득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대세로 도약한 싱어송라이터 우디가 게스트로 깜짝 출연했고,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새로운 활력을 더했다.

또한 공연 엔딩곡으로는 최근 발표 후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술이 문제야' 라이브를 선보였고, 관객들은 반가움과 아쉬움에 끝없는 박수갈채로 환호했다. 끝으로 앙코르 무대에서 영화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를 열창하며 환상적인 하모니가 주는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날 바이브는 특유의 걸출한 입담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관객들을 웃고 울렸으며, 장혜진과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더해져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한편, 서울 공연을 성료하며 합동 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연 바이브와 장혜진은 오는 9월 29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2019 바이브X장혜진 THE CONCERT 두 남자 그 여자'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