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인천의 한 고등학교 30대 기간제 여교사가 남학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고소장이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0일 인천 논현경찰서에 따르면 인천의 한고등학교 3학년 A군의 부모가 이 학교 전 기간제 교사인 B(30대·여)씨가 자신의 아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면서 경찰에 지난 6월 고소장을 제출했다.

A군의 부모는 “올해 초부터 B씨가 아들 과외공부를 했는데 이 과정에서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것으로 보인다”라고 경찰에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 학교에 기간제 교사로 근무하며 영어를 가르치던 B씨는 올 초부터 A군 부모의 제안으로 A군의 집에서 영어 과외수업을 했다.

A군과 B씨는 과외수업을 하던 A군의 집에서 수차례 성관계를 한 것으로 확인했다.

인천시 교육청은 A군의 부모로부터 이같은 의혹을 전달받아 해당 학교측에 알렸다. 이에 학교측은

학교폭력자치위원회를 열어 B씨의 불법 과외 행위에 대해서는 서면 경고 처분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지난해부터 이 학교에 기간제 교사로 근무하며 영어를 가르치던 B씨는 의혹이 불가지자 5월말 사직서를 내고 학교에 나오지 않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인 사안이고 민감한 사생활이 포함된 만큼 자세한 수사 내용은 말하기가 어렵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