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19 F/W 화보를 선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본격적인 19FW시즌을 앞두고 선 공개되는 4가지 스타일의 아이템 화보로 지오지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와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캐시미어 스웨터, 그리고 2가지 스타일의 겨울 롱다운까지 남성들을 위한 베이직 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스타일로 연출했다.

화보에서 박서준은 수트 장인다운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가디건까지 완벽한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겨울을 부르는 2가지 아우터 스타일로 8월 늦더위 마저 무색하게 만들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오지아의 19FW 시즌은 ‘PLAY & PAUSE’를 컨셉트로 배우 박서준의 가장 멋진 순간과 일상의 편안한 모습을 상반되면서도 위트 있게 담아냈다.

올해로 지오지아와 3번째 F/W 시즌을 맞이한 박서준은 촬영장에서도 특유의 유쾌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끄는가 하면 다양한 아이템들도 그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 내며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지오지아는 배우 박서준의 선 공개 화보와 함께 8월 20일부터 19FW 박서준 롱다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에 진행되는 겨울아이템 선 프로모션은 공동구매 형식으로 신청자 목표 인원 1,000명 넘으면 지오지아 박서준 롱다운을 이벤트 혜택가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지오지아 공식 온라인몰인 탑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지오지아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