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4 16:26 (토)
[복면가왕] 감격의 눈물 쏟은 복면 가수?! 콘서트장 방불케 하는 즉석 공연까지!

[복면가왕] 감격의 눈물 쏟은 복면 가수?! 콘서트장 방불케 하는 즉석 공연까지!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8.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지난 주(11일) 장문복, 최희 등 예상치 못한 인물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복면가왕'이 이번 주(18일) 더욱 놀라운 복면 가수들의 정체로 반전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발라드부터 랩까지 모두 소화해내는 ‘원맨쇼’ 솔로 무대로 추리에 혼선을 빚은 한 복면 가수에게 강남은 답답함을 이기지 못하고 “누구세요?”라는 직설적인 물음을 던져 모두를 폭소케 했다. 다른 연예인 판정단들도 극찬을 아끼지 않은 이 실력자는 과연 가왕 ‘노래요정 지니’를 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있다.

한편 한 복면 가수는 출연 소감을 밝히던 도중 감격의 눈물을 쏟아내 모두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했다. 여기에 즉석 요청에도 불구하고 깜짝 무대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판정단들의 환호를 한몸에 받았다. 녹화장 분위기를 한순간에 콘서트장으로 만들며 감동을 선사한 복면 가수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력자들의 쟁쟁한 솔로 무대와 깜짝 놀랄만한 복면 가수들의 정체는 내일(18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