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언론시사회 이후 미친 속도의 입소문을 시작한 영화 <변신>이 실제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을 담은

극강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실제로 극장에서 진행된 시사회에서 관객들에게 동의를 구하고 촬영한 현장 영상도 담겼다. 영상 속에서는 영화 속 공포스러운 장면에 경악하는 관객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변신>은 1020 세대 관객 시사회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관객들은 <변신>을 보고 난 후 “처음부터 끝까지 쫄깃하다”, “공포스럽기도 한데 스토리 자체도 흥미롭다”, “가족에 대한 이야기라 공감이 간다”, “엄청 무섭다”, “오늘 밤 엄마가 무서워 보일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놨다.

특히 귀신이 나오는 공포 영화가 아닌 가족 안에 발생하는 의심과 균열을 바탕으로 한 공포감은 오히려 관객들에게 감정 이입까지 시키며 높은 추천 열기에 한몫 중이다.

한편 <변신>은 해외 45개국에 선판매 되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 신예 배우들을 발견하는 재미까지 갖춘 영화 <변신>. 올여름 피서 영화로 관객들의 눈도장을 강렬하게 받고 있다.

영화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언론시사회 이후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변신>은 국내 8월 21일(수)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