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깔끔왕 서장훈이 더티커플 등장에 폭발한다.

오늘(12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1회에서는 더럽게 행동하는 여자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자친구의 등장에 서장훈이 거침없는 충고를 쏟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의 더러움에 괴로움을 토로하는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여자친구가 지저분한 행동을 하면 고민남이 장단을 맞춰줘야 하는 것이 힘들다는 것.

서장훈은 그동안의 여자친구 만행(?)들 중 남자친구의 한계를 넘어선 사건을 듣고 그녀를 향해 “가!”라고 손을 휘저어 그를 분노하게 한 사건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그녀가 “그런 것까지 해줘야 사랑한다고 생각해요”라며 엉뚱 발언을 하자 서장훈은 “가!”라는 말만 반복해 주변을 폭소케 한다고.

그런가 하면 오랜 기간 이어진 그녀의 행동에 서장훈이 진지한 얼굴로 팩폭을 이어나가며 여자친구를 당혹케 할 예정이다. 선녀보살이 “앞으로는 그만해!”라고 질색하며 그녀에게 일침을 가해 현장에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선녀보살을 손사래 치게 한 사연은 무엇일지, 여자친구를 당황하게 한 서장훈의 현실조언은 어떤 것일지 오늘(12일)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