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크론 템포’ 뉴팩을 출시했다.

데상트의 스테디셀러인 ‘크론’은 브랜드의 윈터 헤리티지를 담은 스케이트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재해석된 라인업으로, 매년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업데이트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크론 템포 뉴팩은 크론 템포 클래식, 크론 템포 슬립온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론 템포 클래식은 천연가죽을 사용해 프리미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스니커즈다.

특히 파일론 미드솔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충분한 쿠셔닝을 제공해 장기간 착화 시에도 발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주는 것이 특징. 반면, 캐주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크론 템포 슬립온은

홑겹 캔버스 소재와 레이스가 없는 구조로 보다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크론의 라인업에서 최상급 가죽을 사용한 크론 OG 프리미엄은 9월초에 출시 될 예정이다.

이번 ‘크론 템포’ 뉴팩은 파스텔톤부터 심플한 블랙화이트, 레드 포인트의 화이트 슈즈까지 다양한 컬러로 라인업이 구성된 만큼, 여름부터 늦가을까지 부담 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아직 여름 스니커즈를 고민 중이라면 착화감과 스타일을 겸비한 크론 템포 뉴팩을 눈여겨볼만하다.

한편, 데일리 슈즈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신을 수 있는 크론 템포 뉴팩은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데상트(DESCENTE)]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