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CIX 배진영이 데뷔 첫 MC 도전에 나선다.

10일 C9엔터테인먼트는 “CIX 배진영이 오늘 오후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배진영은 데뷔이래 처음으로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아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평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있는 배진영이 MC 도전으로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어 그의 새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날 배진영은 스페셜 MC로서 진행뿐 아니라 그가 속한 그룹 CIX ‘무비 스타(Movie Star)’ 무대를 펼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배진영은 지난달 23일 5인조 보이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로 정식 데뷔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를 발매했다. 현재 타이틀곡 ‘무비 스타’로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왕성하게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CIX 배진영이 첫 MC로 출격하는 MBC ‘쇼! 음악중심’은 10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