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이달의 소녀, 에이스, 원어스, 뉴키드, 제로나인, SNH48 등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오는 8월 22일(목)과 23일(금)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9 SOBA’)’는 대세 아이돌 그룹들이 합류한 추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2019 SOBA’에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외 음악팬들의 주목을 이끌고 있는 차세대 한류 아이돌 이달의 소녀, 에이스, 원어스, 뉴키드를 비롯해 해외 톱 아이돌 제로나인과 SNH48이 무대를 꾸민다.

남다른 춤선과 눈부신 비주얼로 데뷔 직후부터 슈퍼 루키로 눈도장을 찍으며 음악,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달의 소녀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어 데뷔 당시 핫팬츠돌로 화제를 모으며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에이스,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개성 있는 음악적 색깔을 지닌 원어스, 국내외를 넘나들며 차세대 한류돌로 부상한 뉴키드가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북돋울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는 현지에서 최정상급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베트남 보이그룹 제로나인과 중국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는 중국 대표 인기 걸그룹 SNH48이 합류, 세계 각국의 음악 트렌드를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의 견문을 넓힐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번 ‘2019 SOBA’에는 그룹 마마무, 레드벨벳, 러블리즈, CLC, 오마이걸, 트와이스, 우주소녀, NCT 127, 위키미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네이처, 에이티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가수 진성, 김수찬, 이우, 양다일, 청하, 박지훈, 김재환, 하성운, 송가인, 정미애, 홍자 등이 출격해 관객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축제를 완성한다.

전세계에 한류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월드 스타들이 총집합 하는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SOBA’는 오는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국내 최대 규모, 최장 기간 진행되는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내 행사로 펼쳐진다.

‘2019 SOBA’는 현재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통해 본상과 남∙녀 인기상의 주인공을 가리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 중이다. ‘2019 SOBA’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SNS 채널에서는 다양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