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김나희가 ‘트로트라마’로 개그콘서트에 복귀한다.

오는 일요일(1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인기 코너 ‘트로트라마’에 트로트 여제 김나희가 합류, 더욱 풍성하고 구성진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개편에 맞춰 새로운 모습을 갖추는 등 볼거리 뿐만 아니라 웃음 또한 강력해진다.

이번 ‘트로트라마’는 광복절 특집으로 경성시대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날 김나희는 귀에 착착 감기는 트로트를 선사, 폭풍 성량으로 듣는 이들을 전율케 한다. 여기에 김나희는 생생한 연기까지 선보인다고 알려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너 자체에도 변화가 생겨 기존 ‘개콘’ 팬들은 물론 새로운 시청자들까지도 ‘트로트라마’에 푹 빠져들 수 있도록 역대급 퀄리티의 코너를 만든다. 광복절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회차에서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할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한편, ‘개콘’에 복귀하게 된 김나희는 “4년을 몸담은 곳이라 복귀했을 때 고향에 온 것처럼 너무 반가웠다”라며 들뜬 소감을 전달했다.

이어 “개그 연기와 트로트가 다른 것 같지만 사실 비슷한 점이 많다”라며 “트로트는 밝고 관객들과 함께 들썩이며 웃을 수 있다는 점이 같은 것 같다”고 개그와 노래 모두 빛을 발하고 있는 ‘대세’다운 멋진 멘트를 남겼다.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최근 유행이 빠르게 변하고 있는데 이를 따라가면서도 모든 층이 공감하고 웃을 수 있는, 트렌드에 맞춘 개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나희의 합류로 더 새로워지고 풍성해진 ‘트로트라마’는 오는 일요일(11일) 밤 9시 15분 새롭게 개편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