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 샘 해밍턴과 손진영이 출연한다.

오늘(17일) ‘여성시대’ 방송에서는 샘 해밍턴과 손진영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과거 MBC 예능 ‘진짜사나이’에서 DJ 서경석과 함께한 인연이 있어 이번 ‘여성시대’ 출연이 더욱 특별하다.

DJ 서경석, 샘 해밍턴, 손진영이 ‘진짜사나이’에 출연했을 당시 수많은 레전드 장면이 탄생해 회자가 됐던 만큼, 이들이 풀어낼 군대의 추억이 청취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샘 해밍턴과 손진영은 ‘진짜사나이’ 비하인드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를 했던 시절의 짠내 가득한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쏟아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샘 해밍턴과 손진영이 출연하는 오늘(17일) ‘여성시대’는 생방송으로 진행돼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보이는 라디오로도 이들의 모습을 함께할 수 있다.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는 매일 오전 9시 5분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