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7 13:17 (월)
<연애의 참견 시즌2> 주우재, 설레임 폭발! 참견러들을 빵 터지게 만든 그의 돌발 행동?!

<연애의 참견 시즌2> 주우재, 설레임 폭발! 참견러들을 빵 터지게 만든 그의 돌발 행동?!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7.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사진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주우재가 과거 연애사를 떠올리다 울컥한 이유는 무엇일까?!

내일(1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48회에서는 처음으로 욕심낸 사랑에 복잡한 고민녀의 안타까운 사연이 밝혀진다. 특히 주우재가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밝히며 사연 속 주인공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참견을 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학비 해결을 위해 시간에 쫒기는 고민녀의 ‘나만 안되는 힘든 연애’ 이야기가 찾아온다. 어느날 사랑의 여유가 없는 고민녀 앞에 남자가 고백을 해왔고, 자취생인 자신을 챙겨주는 모습에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고. 결국 사랑을 선택하며 알콩달콩 연애를 이어간다. 이에 주우재는 “나도 설레었네”라며 사연 속 주인공에 폭풍 몰입하자 그를 놀리기에 나선 참견러들의 상황극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한다.

하지만 금전적으로 힘든 고민녀에게 연애는 시간을 허투루 쓰는 걸로 느껴진 것. 그녀는 남자친구에게 받기만 해야하는 현실에 점점 힘들어했고, 남자친구는 이 사실을 모른채 고민녀를 오해하게 된다. 결국 사연 속 주인공이 이별을 말해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에 참견러들은 연애에 복잡한 감정이 드는 사연녀의 고민에, 각자의 생각을 피력하며 의견을 내놓는다. 그런 가운데 주우재는 “저 상황에서 없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잘 안 만나게 돼요”라며 자신의 연애담을 털어놔 그 뒷 이야기가 참견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사연이 끝나기도 전에 참견러들을 폭풍 공감하게 만든 이 사연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주우재의 공감 백배 아낌없는 참견은 내일(16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