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7 17:17 (목)
박해진, 발렌티노(VALENTINO) 행사 참석 차 출국…완벽한 공항패션 ‘눈길’

박해진, 발렌티노(VALENTINO) 행사 참석 차 출국…완벽한 공항패션 ‘눈길’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7.11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발렌티노 (VALENTINO)
사진 제공: 발렌티노 (VALENTINO)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박해진의 세련된 공항패션이 화제다.

11일 목요일, 배우 박해진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하우스 발렌티노(VALENTINO) 행사 참석 차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출국 전 박해진은 변함없는 조각 비주얼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박해진이 선보인 완벽한 공항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오버 사이즈의 아우터에 감각적인 레터링이 돋보이는 이너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여기에 브이로고가 돋보이는 버킷백과 클라이머스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박해진이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아이템은 발렌티노의 2019/20 가을, 겨울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언더커버와 콜라보레이션해서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발렌티노의 쿠튀르 전통과

언더커버의 스트릿 웨어의 아름다운 조화가 돋보이며, 타임 트래블(Time travel), UFO, 베토벤의 음색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한편 박해진은 tvN 드라마 ‘시크릿(가제)’에서 119특수구조 대원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지난 3월부터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