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수제담배창업브랜드 TNMD그룹의 자회사 (주)트렌드하이테크에서 전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한 캔 실린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TNMD그룹의 자회사“(주)트렌드하이테크”에서는 전시스템 자동화 방식의 캔 실린기를 출시한다. 프랜차이즈 사장님들의 배달 고충을 해결 하고자 자사 기술진들의 연구로 국내 생산으로 기존 타사 제품들의 반자동과 몰드교체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제작한 티티로 캔을 출시한다.

또한! 티티로 캔실린기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전시스템 자동화 기능을 꼽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캔은 355ml, 500ml 두가지 사이즈를 많이 사용하며, 음료를 넣고 포장을 할 시에는 사이즈별 몰드교체로 높이 조절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번 티티로캔은 원터치 방식으로 몰드위에 제품을 올려두면 자동화센서 감지로 스스로 높이 조절을 한다. 한층 더 보완을 거쳐 더욱 더 원활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제품을 제작하였다.

이번 TNMD그룹의 자회사인“(주)트렌드하이테크”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획기적인 상품을 개발하는 엔지니어링 회사로서 국내 수제담배 머신 및 캔 실린기의 선구자라는 자부심을 갖고, 티티로 캔을 개발하기 위해 끈임 없는 연구와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

 

(주)트렌드하이테크가 주도하는 티티로캔 실링기 개발에 프랜차이즈 배달 업계가 주목하고 있으며, 캔실린기의 예약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주)트렌드하이테크사는 시장의 올바른 정의와 정착을 위해 제품 특허권을 획득하였으며, 고객 만족을 위한 A/S에 중점을 두고 다수의 A/S 기사와 경기도 남양주에 공장 및 A/S센터를 두고 있다.

(주)트렌드하이테크사의 서창범 대표는 재능 나눔 공헌 대상 및 창조 경영인 대상을 획득하였으며, 국회의원상인 국회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쳐기업 위원장의 표창을 수상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기업인이다.

한편, (주)트렌드하이테크 관계자는 머신을 구매할 때는 머신 성능도 물론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확실한 A/S가 되는지 안 되는지를 잘 따져보고 구입 한다고 조언 하였다.

 

키워드

#토토로 #캔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