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연말을 맞아 구매 고객 및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스무디 7종 쿠폰을 제공하는 ‘산타 쿠폰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쿠폰북’은 ▲신제품 ‘다크 초콜릿 스무디’ 1종, ▲베리 비타민 업(Berry Vitamin UP) 스무디 4종, ▲시즌 한정 메뉴 2종에 1+1, 50%할인, 사이즈 업 등의 혜택을 담은 총 7종의 쿠폰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목적과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일 출시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다크 초콜릿 스무디’는 ‘다크 초콜릿 스트로베리’와 ‘다크 초콜릿 크랜베리’ 두 종류로, 기라델리社의 무설탕 코코아 100% 파우더와 과일, 단백질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모든 사이즈를 한 잔 가격에 두 잔 마실 수 있는 ‘1+1 쿠폰’을 제공하며, 메뉴 2종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베리 비타민 업(Berry Vitamin UP) 스무디 4종은 딸기의 풍부한 비타민이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메뉴로 구성됐다. 딸기의 깊은 맛을 담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과 레몬을 더한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는 S 혹은 R 사이즈를 구매할 경우 무료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요거트를 함유한 ‘요거트 디라이트 스트로베리’와 넌팻밀크 파우더가 함유된 ‘엔젤 푸드’는 모든 사이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따뜻한 티와 커피도 즐길 수 있다. ‘후르츠 스퀴즈 티’는 주문 즉시 스퀴즈한 생과일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생과일의 상큼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1+1 쿠폰’을 제공, ‘레몬티’와 ‘자몽티’ 중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그 외 커피는 아메리카노·까페라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무디킹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 해 스무디킹을 애용해주신 고객들에게 사은의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산타 쿠폰북으로 스무디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기며 활기찬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쿠폰북은 14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스무디킹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매장에서 증정하는 지류 쿠폰북의 경우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증정이 조기 종료된다. 쿠폰은 1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