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7 10:35 (수)
‘고소영·이성경·정은지·오연서’ 스타 공항패션 통해 알아보는 데일리룩

‘고소영·이성경·정은지·오연서’ 스타 공항패션 통해 알아보는 데일리룩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9.07.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 데일리룩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스타들의 최근 공항패션을 참고할 것. 지금 당장 입고 나가도 될 ‘센스만점’ 공항패션을 모았다.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펜디’의 쿠튀르 쇼 참석 차 공항을 찾은 배우 고소영. ‘펜디’의 2019 FW 컬렉션 룩인 블랙 하이넥 탑에 슬림한 데님 팬츠를 착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펜디’의 블루 스웨이드 ‘피카부’ 백과 콜리브리 슈즈를 매치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사진제공=펜디]
[사진제공=펜디]

배우 이성경은 트렌디한 공항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이성경은 반팔 블라우스와 롤업 데님 팬츠, 앵클부츠를 착용해 시크하고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펜디 피카부’ 백으로 마무리했다. 이성경의 공항패션을 완성시켜준 ‘피카부’ 백은 ‘펜디’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과 독특한 트위스트 잠금장치가 특징이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사진제공=스트레치 엔젤스]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겸 배우 정은지는 쿨한 캐주얼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화이트 크롭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투명한 소재의 핸즈프리 백을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것. 심심한 룩에 활기를 더한 이 가방은 ‘스트레치 엔젤스’의 히트 아이템 ‘파니니백’으로,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아이스젤리’ 버전이다. 직사각형 쉐입과 로고 스트랩으로 구성된 ‘아이스젤리 파니니백’은 투명한 홀로그램 PVC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스트리트 룩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다.

[사진제공=스튜디오톰보이]
[사진제공=스튜디오톰보이]

배우 오연서의 공항패션은 청순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이날 오연서는 화이트 티셔츠에 페이즐리 패턴의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어필했다. 여름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켜준 원피스는 ‘스튜디오톰보이’ 제품으로, 오연서처럼 뷔스티에 원피스로 활용하면 사랑스러운 리얼웨이룩이, 휴가 시즌 단품으로 착용하면 시원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