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 대신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조심스러운 썸 타는 사이, 커플 초반, 장수 커플, 부부 등 다양한 연애 상황을 재미있게 항목별로 나누고 이에 어울리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여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아이템은 연인으로 발전하길 원하는 썸 커플을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4주분)', 아플까 늘 걱정되는 연애 초반기 커플을 위한 항산화 제품인 '프로폴리스앤아연(4주분)', 서로 익숙해진 장수 커플의 몸매 관리를 돕는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8주분)', 인생 동반자인 부부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콜레스테롤-K'이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종기념일에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화이트데이기획전을 통해 여자친구 또는 아내에게 사랑 고백뿐 아니라 건강까지 선물하는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각각 다르게 배합하고, 체내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한 세심한 제품으로 썸 타는 사이에 센스있게 건강을 챙겨주는 선물로 적합하다.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영양소 간 흡수율 저해나 상승요소를 고려해 아침, 저녁 섭취하는 영양소를 다르게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데이트하는 연애 초반 커플에게 추천하는 '리튠 프로폴리스앤아연'은 구강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면역력 증강에 도움 되는 아연이 환절기 건강을 관리해준다.

'리튠 닥터핏 다이어트 비포밀'은 굶지 않고 체중을 조절할 수 있도록 식전에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오랜 연애로 방심한 몸매 관리에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다. 이 제품에 함유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은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부부에게 추천하는 '리튠 콜레스테롤-K'는 해로운 콜레스테롤 LDL 수치는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 HDL은 높여줘 부부의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 기획전'은 3월 14일까지 계속되며, 리튠의 다양한 선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과 리튠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