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구구단 나영이 싱그러움 가득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구구단 나영은 패션 뷰티 매거진 에디케이(ADDYK) 7월 호를 통해 청순부터 상큼 발랄, 섹시함과 청량함까지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나영은 내추럴한 캐주얼부터 페미닌룩, 썸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맑고 깨끗한 피부와 눈동자,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가 독특한 의상과 어우러져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화보에서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양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에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밝은 연둣빛 상의와 청바지를 매치, 청량美 가득한 썸머룩을 완성했다. 특히 나영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포즈가 상큼하면서도 싱그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나영은 시원한 푸른빛의 오프숄더 상의와 화이트 스커트을 매치하거나 캐주얼한 반바지와 티셔츠를 매치해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고, 곧게 뻗은 각선미를 드러내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으로 감각적인 여름 화보를 완성하기도 했다.

한편, 나영은 최근 뮤지컬 ‘메피스토’에서 맑고 깨끗한, 사랑이라는 감정을 순수하게 받아들이는 ‘마르게타’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나영의 첫 뮤지컬 데뷔작 ‘메피스토’는 오는 7월 28일까지 광림 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또한 썸머걸로 완벽 변신한 나영의 화보는 7월호 에디케이(ADDYK) 디지털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