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오늘(19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55회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군부대를 방문한다. 이날 방문한 군부대는 칠곡 대대 50사단으로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한 6.25 전사자들을 찾는 유해발굴작전을 하는 부대 중 하나이며, 장병들을 위해 김수미가 특별히 엄선한 반찬들을 직접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수미네 반찬> 역사상 최대 규모인 무려 150인분의 점심 도시락을 단 3시간 안에 준비한다. 역대급 미션을 받은 김수미와 셰프들을 위해 특별한 지원군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출연, 비타민같이 상큼함을 더해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또한 취사병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김수미가 나선다. 반찬 만드는 게 어렵다는 취사병들을 위해 특별한 쿠킹클래스가 오픈됐고, 김수미만의 간단한 레시피로 뚝딱 만들어냄과 동시에 환상적인 맛으로 모두가 감탄했다고.

한편, 유해발굴작전으로 산에서 점심을 먹는 장병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점심 도시락이 공개된다. 약 550m가 되는 산 정상까지 김수미표 도시락을 직접 배달하기 위해 험난한 산행길에 나선 동민과 에버글로우, 미카엘 셰프에게 특별한 사건이 벌어져 모두들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군부대를 찾아간 <수미네 반찬> 55회는 오늘(19일, 수)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