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되는 한국과 필리핀 최대 무역 종합 박람회 접수가 4월 20일 마감될 예정이다.

한필무역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서둘러 신청해야만 참석할 수 있다.

해외 무역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은 궁극적으로 현지의 유력 바이어를 만나기를 원한다. 그래서 한필무역박람회 사무국에서는 현지의 전시전문기업 글로벌링크를 통하여 사전 바이어를 발굴하고 있으며 참가기업이 원하는 희망 바이어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맞춤형 바이어를 발굴하고 있다. 또한 한아세아 온라인마켓(코아플라자)에 제품을 등록하여 무역박람회 전부터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그리고 필리핀 현지의 고위 공무원, 정치인, 기업 임원, 유력 바이어 등 VIP와 네트워킹을 위해 4월 8일 오후에 VIP 오찬모임도 준비하고 있다. VIP 오찬모임을 통해서 필리핀 주요인사, 유력바이어 등과 교류할 수 있으며 필리핀 시장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신청은 한필무역박람회 공식홈페이지나 한필무역박람회 사무국을 통해 상담 및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한국과 필리핀 기업 대상으로 동시에 신청을 받고 있다.

에코와이즈글로벌은 국내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컨설팅사로 해외전시회 개최, 시장개척단 파견, 비즈니스매칭, 바이어 국내 초청, 해외시찰단 유치, 해외 프로젝트 발굴, 해외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등을 주로 실시하고 있다. 주요 대상 지역은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이며 점차 대상국을 확대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