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진원무역은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에서 6월 11일(화)부터 25일(화)까지 상품 구매고객 및 신규회원 중 총 100명을 선발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에 구매 또는 신규회원 가입 조건을 갖추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8일(금)에 만나몰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유기농바나나, 자몽, 골드키위, 영코코넛, 골드파인애플 등 수입과일과 곡성멜론, 제주 하우스감귤, 피터스커피, 오로바일렌오일, 광양홍매실, 선비촌한과, 바다로 자른미역, 섬진강 재첩, 의성자두, 제주 초당옥수수, 자란 삼광쌀, 제주 용암수 m300워터 등이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만나몰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언급했다. 

지난 해 말 온라인 팜마켓을 선언한 만나몰은 현재 30개 업체의 200개 상품을 판매 중이며 계속해서 품목을 확장하며 고객들의 필요를 채울 예정이다. 

한편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한 진원 무역은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공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