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모델 변정하, 안아름, 한슬이 화끈하고도 청량감 넘치는 모습을 뽐냈다.

5월 31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가 모델 변정하, 안아름, 한슬과 함께한 핫섬머 라이프스타일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변정하는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크롭 블라우스에 홀로그램 디자인이 돋보이는 실버 오로라 컬러 파니니백을 크로스로 매치해 섹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가 하면, 프릴 장식의 슬리브리스 점프수트에 동일한 투명한 PVC백을 목에 걸쳐 청초하고 시원한 핫섬머룩을 뽐냈다.

안아름은 올블랙의 시크한 스타일링에 핑크컬러 파니니백을 매치하여 유니크한 바캉스룩을 선보였고, 박시한 티셔츠와 크로스백으로 하의실종 패션의 힙한 스트리트룩을 연출하기도 하였다.

한슬은 심플한 디자인의 민트 컬러 수영복에 화이트 쇼츠를 믹스매치하고 그 위에 짧게 멘 투명가방으로 무심한 썸머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옐로우컬러 수영복 위에 실키한 로브를 걸치고 블루 컬러 PVC 파니니백을 어깨에 걸쳐 상큼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모델 3인이 화보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보인 가방은 스트레치 엔젤스의 히트 아이템인 파니니백(PANINI Bag)으로, 핫섬머 시즌을 맞아 ‘아이스 젤리 파니니백(Ice Jelly Panini bag)’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스 젤리 파니니백(Ice Jelly Panini bag)’은 기존 파니니백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직사각형 쉐입과 로고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 시즌에 맞춰 투명한 홀로그램 PVC 소재로 특별 제작되어 곧 다가오는

휴가철에 어울리는 리조트룩 혹은 섬머 페스티벌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컬러는 실버, 핑크, 블루 총 3가지로 출시되며, 크로스백, 벨트백, 숄더백 등 두 손이 자유로운 핸즈프리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화보는 설해원 리조트, 서피비치, 죽도해변 등 강원도 양양의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화보 속 모델 3인은 촬영 내내 각자만의 매력으로 분위기를 주도하며 다양한 바캉스룩을 완벽 소화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자아냈다. [사진 제공=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