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Safety 1st)’가 최대 할인폭의 스크래치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8일부터 CJ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크래치전에서는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유아박람회 디스플레이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인기상품인 팀바식탁의 경우 40개 한정판매 이후 전색상 품절로 5월까지 기다려야 구입이 가능하다. 최대 54%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팀바 식탁의자와 이지락 침대가드, 이지데코 안전문, 길이조절 안전문 등 세이프티퍼스트의 주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고 스크래치전 구매고객에게는 모서리보호대를 전원 증정한다. 각 제품별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친환경 최상위 수준의 유럽산 너도 밤나무를 사용한 ‘팀바 하이체어 식탁의자’는 6개월부터 10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발판과 좌석높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3점식 안전벨트와 별도의 안전가드가 있어 예상치 못한 낙상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하며 움직임이 잦은 아이들을 고려해 아이와 닿을 수 잇는 모든 부분을 라운드형태로 제작하는 등 유아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답게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디자인 되었다.

이밖에 편리함과 위생을 위해 원터치 타입의 탈부착이 가능한 식판 트레이로 되어 있으며 편안한 자세와 더 나은 스타일을 위해 세련된 디자인의 등받이 쿠션과 방석이 기본으로 구성되었다.

이외에도 높은 침대위에 아이의 잠자리를 마련한 경우 꼭 필요한 필수품인 이지락 침대가드는 유아용, 성인용 침대 등 다양한 침구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스탠다드형 90cm, 엑스트라형 150cm의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설치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방 또는 현관사이, 계단입구, 화장실 및 방 입구에 설치가 가능한 이지데코 안전문은 클릭형 여닫이 버튼으로 되어 있어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고 이중잠금 방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는 쉽게 열 수 없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압축식 고정나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도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메탈과 우드소재로 되어 있어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