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7 16:39 (월)
새 앨범 앞둔 '에드 시런', 저스틴 비버에 이어 다음 협업 가수는 누구?

새 앨범 앞둔 '에드 시런', 저스틴 비버에 이어 다음 협업 가수는 누구?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5.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팝 가수 에드 시런의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계속해서 등장하는 협업 가수가 누구일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에드 시런의 새 프로젝트 앨범 'No.6 Collaborations'는 7월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시런은 새로운 콜라보로 계속해서 싱글을 발매 할 예정이다.

앞으로 공개할 15곡의 트랙리스트를 모두 발표했지만, 대부분의 협력자들은 싱글 발매 직전에 공개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드시런과 저스틴 비버 [사진=RNX TV 제공]
에드시런과 저스틴 비버 [사진=RNX TV 제공]

스타트로 지난 5월 10일 발매된 저스틴 비버와의 'I Don't Care'은 현재 빌보드 핫 100 싱글 차트에서 2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오늘(24일) 시런은 찬스 더 래퍼, PnB Rock과 협업한 신곡 '크로스 미(Cross Me)'를 발매했다.

에드 시런은 "2011년에 'No.5 Collaborations Project'라는 EP를 만들었다. 그 이후로, 나는 항상 다른 것을 하고 싶어했고, 그래서 작년 여행할 때 노트북으로 'No.6'를 시작했다."라며 "나는 내가 협력한 모든 예술가들의 열렬한 팬이기에 곡 작업은 매우 즐거웠고 재미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드 시런의 가장 최근 LP인 2017년 '÷'는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했었으며, 제 60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팝 보컬 앨범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