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17:08 (목)
[수상한 장모] 김혜선 VS 박진우, 신다은 두고 갈등 본격화 예고

[수상한 장모] 김혜선 VS 박진우, 신다은 두고 갈등 본격화 예고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5.23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SBS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에서 오은석(박진우 분)이 왕수진(김혜선 분)에 대한 의심으로 그녀를 둘러싼 비밀을 파고 들기 시작, 이로 인해 본격 갈등이 시작될 것을 예고했다.

이번주 첫 방송 된 ‘수상한 장모’는 매 회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명품 아침드라마’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4일 예고편이 공개된 것

여기서는 제이그룹 회장 오다진(고인범 분)이 이동주(김정현 분)에게 자신의 아들을 죽게 한 흑장미를 찾아달라 설득하겠다고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는 왕수진의 정체를 밝힐 출발점이 될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오은석은 제니 한(신다은 분)에게 “어머님이 경계심이 많은 것 같아서, 아는 척 하는게 실례가 될 거 같다”라고 말하며, 그녀에게 엄마 수진의 수상한 면모를 넌지시 알린다. 지난 방송에서 패션쇼 피날레에 섰던 제니 한이 의문의 피격을 당한 바 있는데, 이에 은석은 사고를 숨기려는 수진의 행동에 의심을 품고 있는 상황. 공교롭게도 그는 수진이 그녀를 향해 “내 말을 듣지 않았을 때 이상한 일이 생기지 않니?”라고 주입하는 점을 목격한 이후 앞으로 이와 둘러싼 비밀을 파고들 것을 예고해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왕수진의 수상한 비밀을 밝히려는 박진우, 그리고 이를 방해하려는 수진, 이 둘간의 갈등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라며 “이에 따라 제니 한이 그동안 믿었던 엄마를 어떻게 대하게 될지 지켜보는 것도 시청하는 재미를 선사하게 될 테니 꼭 기대해달라”고 소개했다.

SBS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은석과 제니,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수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일 주중 아침 8시 3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