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7 16:39 (월)
'팝의 여왕' 故 휘트니 휴스턴, 홀로그램 투어 및 앨범 발표로 다시 살아난다.

'팝의 여왕' 故 휘트니 휴스턴, 홀로그램 투어 및 앨범 발표로 다시 살아난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5.2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팝의 여왕' 故 휘트니 휴스턴이 홀로그램 투어 및 앨범 발표로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20일(현지시간) 휴스턴의 유산 관리인 겸 시누이인 팻 휴스턴은 AFP통신과 뉴욕타임즈를 통해 Primary Wave와 함께 휴스턴의 홀로그램 투어, 뮤지컬 및 앨범 작업 등을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러나 팻 휴스턴은 그 무엇보다도 "'홀로그램 투어'가 우선시 될 것이다."라며 "사람들은 그녀가 얼마나 위대한지 잊고있다. 팬들에게 그녀가 점점 잊혀지고 있다는 것이 참으로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휘트니 휴스턴 [사진=RNX TV 제공]
휘트니 휴스턴 [사진=RNX TV 제공]

또한 "지난 7년 동안 꽤 감정적이었지만 지금은 전략적인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때이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휘트니 휴스턴의 홀로그램 투어는 이미 작업 중이며 브로드웨이 뮤지컬, 브랜딩 딜, 미공개 앨범으로 만들 새 앨범 작업도 곧 시작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Primary Wave의 설립자 '래리 메스 텔'은 "휘트니는 미국의 애인이었고, 그것이 그녀의 유산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