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12:28 (토)
<지구인 라이브> 까도 까도(?) 나오는 터키 매력에 MC들 여행 뽐뿌 대폭발!

<지구인 라이브> 까도 까도(?) 나오는 터키 매력에 MC들 여행 뽐뿌 대폭발!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5.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채널A '지구인 라이브']
[사진 제공 : 채널A '지구인 라이브']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지구인 라이브’ MC들이 또 한 번 터키의 매력에 푹 빠진다.

내일(2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에서는 ‘지구에서 한 달 살기’를 주제로 전 세계에서 모인 크리에이터들이 개성 넘치는 후기를 공개한다.

이날 크리에이터들은 최근 청년들의 로망인 ‘한 달 살기’를 직접 실천하며 의, 식, 주에 이르는 상세한 정보를 전달해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특히 크리에이터 이렘이 지중해의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터키의 도시 안탈리아에서 ‘한 달 살기’ 체험 후기를 소개하자 스튜디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고.

평소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터키에 푹 빠져 “꼭 한 번 여행 가보고 싶다”며 입버릇처럼 말해 오던 MC들은 이번에도 눈을 떼지 못하며 부러워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렘이 완벽한 경관을 자랑하는 안탈리아 숙소의 한 달 숙박비를 공개하자 스튜디오에서는 놀라움의 탄성이 터져 나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한국 사람이라면 끌릴 수밖에 없는 안탈리아의 매력 한 가지가 더 소개되자 MC들은 당장 단체로 여행 가자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또한 박준형은 터키 항공권 가격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는 이상민의 설명에 “우리 때문인가”라고 근거 있는(?)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해 주위를 웃음에 빠뜨렸다고. 이에 과연 ‘지구인 라이브’에서 소개된 터키의 여행지안탈리아가 어떤 마성의 매력을 품고 있는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구인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체험한 전 세계 ‘한 달 살기’ 후기뿐만 아니라 MC들의 유쾌한 입담은 내일(24일) 밤 9시 3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