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12:28 (토)
이츠, 시니컬+몽환적인 눈빛 돋보이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묘한 분위기에 기대감 상승

이츠, 시니컬+몽환적인 눈빛 돋보이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묘한 분위기에 기대감 상승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5.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이츠가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Don’t be sh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츠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4번째 싱글 앨범 ‘돈 비 샤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앞서 공개했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느낌을 펼쳐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츠는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의상과 걸맞은 시니컬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이츠의 성숙하고 여성미 넘치는 모습이 돋보였다면, 이번 이미지에서는 시니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었다.

이처럼 두 번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츠가 이번 앨범으로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에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에 추후 공개될 새로운 콘텐츠에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모아지는 중이다.

이츠의 새 앨범 ‘돈 비 샤이’는 14번째 싱글 앨범으로 블락비(Block B) 비범과 브로맨스의 현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가 되는 중이다. 비범의 트렌디한 감성, 현규의 무드 있는 멜로디가 이츠의 감각적인 보컬과 만나 새 앨범이 한층 더 풍성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츠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돈 비 샤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STX라이언하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