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밴드 아이즈(IZ)가 싱글 앨범 'RE:IZ(리아이즈)'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21일 0시 아이즈 공식 SNS을 통해 오는 23일(목)에 발매되는 첫 싱글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음원의 일부를 들을 수 있는 기회로 밴드의 강렬함부터 감성적 보이스가 담긴 곡까지 발매될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에덴(EDEN)’을 비롯해 수록곡 ‘안녕(Hello)’, ‘날개(intro)’까지 총 3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2집 미니앨범 ‘엔젤(ANGEL)’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아이즈의 색이 담긴 곡들로 채워져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앨범명 'RE:IZ(리아이즈)'는 '다시 시작하는 아이즈'를 의미한다. 지금까지 비주얼과 퍼포먼스 위주의 아이돌 밴드였다면 20대 젊은 열정과 정통 밴드로서 실력을 갖춘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를 전할 전망이다.

타이틀 곡 '에덴'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정통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기쁨', '낙원' 자체를 의미하는 제목 '에덴'처럼 현대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하는 곡이다.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가사를 통해 신나고 경쾌하게 풀어낸 에너지 가득찬 컴백 곡.

함께 수록된 '안녕(Hello)'은 이별의 불안함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팝 록 곡으로, 감성적인 기타 리프와 보컬 지후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같은 울림을 자아낸다. 보낼 수밖에 없는 연인에 대한 안타까움을 차분하고 절제된 보컬로 녹여내 애틋한 감정을 더욱 진하게 만든 아이즈의 색깔이 묻어난 곡이다.

특히 이사강 감독의 연출로 화제를 모은 아이즈의 신곡 ‘에덴’ 뮤직비디오와 데뷔 첫 싱글앨범 공개가 다가올수록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아이즈의 첫 번째 싱글앨범 ‘리아이즈’는 오는 23일(목)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