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4 16:26 (토)
tvN D ‘죽네투어’! 연예계 대표 핵인싸 박나래-김지민의 '감성비' 여행기 시작!

tvN D ‘죽네투어’! 연예계 대표 핵인싸 박나래-김지민의 '감성비' 여행기 시작!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5.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tvN D]
[사진 제공 : tvN D]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tvN ‘짠내투어’의 디지털 스핀오프, tvN D ‘죽네투어’에 박나래, 김지민이 등장한다.

tvN ‘짠내투어’의 디지털 스핀오프, tvN D ‘죽네투어’는 ‘가성비’가 아닌 ‘감성비’를 중요시하는 여행기를 담는 예능 콘텐츠. 뻔한 루트라도 여행을 특별히 즐기는 인싸 여행객들을 위한 감성 스팟을 소개한다. 이번 달 초 첫 공개된 tvN D ‘죽네투어’의 서호주 여행에서는 딘딘과 자메즈의 어색 돋는 여행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평받았다.

딘딘과 자메즈에 이어 오늘(22일) ‘죽네투어’를 떠나는 출연진은 박나래와 김지민이다. 실제 tvN ‘짠내투어’를 통해 싱가포르를 간 적 있는 이들이지만, 실제로 함께 여행을 진행하진 못했다. 녹화 당시 스케쥴 문제로 떠나게 된 박나래를 대신해 아바타로 김지민이 등장했던 것. 안타깝게 함께 하지 못했던 싱가포르 여행이 이번 ‘짠내투어’의 디지털 스핀오프 ‘죽네투어’를 통해 성사되어 두 명 모두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이번 tvN D ‘죽네투어’의 컨셉 역시 ‘(짠내나서 같이 못했던 것들을) 둘이 같이 여행해서 행복해’, ‘(짠내나서 못썼던 돈을) 마음껏 쓸 수 있어서 행복해’ 등 당시 ‘짠내투어’에서 하지 못했던 것을 함께 해보는 컨셉이다. 감성비 돋는 싱가포르의 힙스팟들에서 끝없이 인생샷을 찍는 박나래와 김지민의 모습이 여행욕구를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D ‘죽네투어’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차례로 릴리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