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박준형과 하하가 자식들의 미래와 관련된 선택지 앞에서 심각한 고민에 빠진다.

오는 금요일(2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 9회에서는 지구인 크리에이터들이 전 세계 각지에서 청년들의 로망인 ‘한 달 살기’를 체험하는 과정이 펼쳐진다. 이들은 다양한 지역에서 의, 식, 주를 총망라한 생활 후기를 공개한다.

특히 어마어마한 생활비를 기록한 LA 한 달 살기 후기가 등장하자 MC들은 감탄과 동시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고. 이에 하하는 “조기 교육을 위한 학부모 커뮤니티가 있는데 이를 잘 이용하면 외국에서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다”고 운을 띄워 스튜디오에서는 자식 교육에 대한 때아닌 설전이 벌어진다.

평소 자식 바보로 소문난 박준형과 하하는 아이를 혼자 외국에 보내고 500만 원을 지원하는 것과 부인과 아이를 함께 보내고 1,500만 원을 지원하는 것 중 무엇을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고뇌한다. 이에 하하는 “진짜 어렵다”며 진지한 고민에 빠지는 반면 박준형은 “두 살밖에 안 된 애가 돈이 왜 필요해!”라며 호통을 쳐서 모두를 폭소하게 한다.

뒤이어 박준형은 두 선택지 중 한 가지를 고르는 대신 생각지도 못한 대안을 내놔 스튜디오를 박장대소하게 한다. 지극한 딸 사랑으로 소문난 그가 선택한 해결법이 과연 무엇인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의 개성 만점 여행기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현지인만의 꿀팁, MC들의 물 오른 입담은 오는 금요일(24일) 밤 9시 3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