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힙합 대디’ 양동근(YDG) 패밀리가 MLB키즈와 함께 <밀크코리아> 매거진의 6월호 커버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양동근(YDG)과 아내 박가람, 그리고 개구쟁이 삼남매인 준서, 조이, 실로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한 이번 화보 콘셉트는 섬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로 쿨 섬머나잇을 연상시키는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리조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특유의 개성과 힙한 스타일의 양동근(YDG) 가족은 도시, 해변, 리조트, 일상 모두에서 돋보이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섬머 패밀리 룩을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힙합 패밀리의 감성으로 풀어낸 이번 화보에선 래쉬가드, 슬라이드, 바이저 등을 활용한 스웨그 청량감 넘치는 섬머 스타일들을 풍성하게 선보였다. 

 트렌디한 키캉스(Kids+Vacance)룩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아이템은 MLB KIDS의 ‘빅볼청키’ 슈즈였다. 

 키즈 라인이 새롭게 추가 된 MLB의 히트 아이템 ‘빅볼청키’ 슈즈는 YDG 패밀리의 발끝에서 포인트를 찍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잇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최근 #SUPERFANKIDS SUMMER NIGHT 파티에 참석한 바 있는 YDG 패밀리는 MLB KIDS(엠엘비 키즈)와의 

두번째 만남인만큼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원조 힙합 대디의 면모를 200% 발휘하며 화보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는 후문이다.

섬머 홀리데이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준 밀크 코리아 YDG FAMILY SUMMER HOLIDAY의 더 많은 6월호 화보는 

슈퍼팬키즈사이트와 밀크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양동근(YDG) 패밀리가 착용한 제품은 MLB키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양동근은 KBS2 월화드라마 ‘국민여러분’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