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빅스 혁이 신곡의 작업기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 혁은 12일 0시 빅스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1일 발표한 신곡 ‘If Only (Feat. 안다은 of 디에이드)’의 비하인드가 담긴 작업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녹음실을 배경으로 신곡 녹음에 열중한 빅스 혁과 디에이드 안다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빅스 혁은 녹음을 꼼꼼하게 확인하거나, 신곡에 관한 이야기를 직접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스 혁은 작업기 영상을 통해 “윈터송에 이어 스프링송을 작업해보고 싶었다”라며 “어쿠스틱한 반주에 남자와 여자, 각자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설렘과 산뜻함을 담으려고 많이 신경 썼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피처링에 참여한 디에이드 안다은은 이번 신곡에 대해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사랑곡”이라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빅스 혁은 지난 11일, 자작곡이 담긴 두 번째 싱글 ‘If Only’를 발표했다. 맑고 따뜻한 감성을 지닌 빅스 혁이 가창은 물론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기대를 높였고, 청아하고 사랑스러운 보컬 디에이드 안다은과 아티스트 적재의 로맨틱한 감성이 더해져 포근하고 아름다운 봄 감성곡이 탄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자신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은 자작곡을 공개,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빅스 혁의 신곡 ‘If Only (Feat. 안다은 of 디에이드)’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