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궁민남편’을 사랑해준 시청자들을 위한 일일 카페가 열린다.

내일(12일)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 마지막 회에서는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다섯 남편이 마련한 일일 카페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다섯 남편은 그동안 ‘궁민남편’을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일일 카페라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궁민남편’의 시청자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던 이 특별한 이벤트에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손님들이 줄을 서, 그동안의 뜨거운 화제성을 제대로 반증했다고.

무엇보다 카페를 찾아온 시청자들은 직접 주문을 받고 서빙을 하며 허둥지둥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웃음이 터지는가 하면 “아쉽다”, “왜 폐지하지?”, “지금 핫한 프로그램이잖아” 등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온라인에서도 ‘자극적인 프로그램들 속에서 건전하고 재밌게 보던 프로그램데 아쉽다’, ‘꼭 챙겨보는 예능이었다’, ‘다섯 멤버들 모두 응원한다’, ‘폐지라니 믿기지가 않는다. 시즌2로 계속 했으면 좋겠다’, ‘이 조합 그대로 꼭 다시 만나갈 바란다’ 등 아쉬움이 이어지고 있다.

과연 이날 다섯 남편이 무사히 일일 카페를 운영했을지는 내일(12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되는 ‘궁민남편’ 마지막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