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롤러코스터 그 이상의 짜릿한 재미를 안겨주는 애니메이션 <몬스터 랜드>가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 <몬스터 랜드> 뮤직비디오 캡처

칸영화제 등 전세계 14개 영화제에 초청되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몬스터 랜드>가 영화만큼 신나고 유쾌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몬스터 랜드>는 몬스터들이 운영하는 놀이공원에 갔던 한 남자가 졸지에 좀비가 되면서 펼쳐지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해외 OST 앨범 표지

영화만큼 음악까지 끝내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몬스터 랜드>의 OST에 수록된 노래와 배경 음악은 무려 26곡이다. 그 가운데 가수 멧 바스타드 (Mat Bastard)가 부른 “Stand At One”(모두 하나되어 일어나)는 영화를 보러 온 관객들이 어깨를 들썩이게 할 만큼 강렬한 헤비메탈 곡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몬스터들이 모두 모인 클럽에서 공연을 하려는 한 밴드에게 두 명의 몬스터가 마이크와 기타를 들고 나타나면서 흥미를 안겨준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아름다운 밤이죠. 오늘 여러분께 새로운 멤버를 소개하겠습니다. 반갑게 맞아 주세요. 엑토르 삭스입니다”라는 소개가 끝나면 기타 연주를 하는 그는 놀이공원에 왔다가 졸지에 좀비된 인물이다.

그리고 그를 감시하는 마녀 그레첸이 엑토르를 상대로 기타 배틀을 벌이다가 함께 멋진 공연을 펼쳐 보이며 관객과 하나가 되어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영화만큼 신나는 OST를 공개하며 더욱 더 기대감을 안겨주는 <몬스터 랜드>는 5월 16일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