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 배우 주민경이 평범한 일상의 정적을 깨는 인생 마이웨이 캐릭터로 변신한다.

 

오는 5월 22일(수)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지민(이정인 역)의 동생 이재인 역으로 분한 주민경의 스틸이 눈길을 끈다. 이재인(주민경 분)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언니인 이정인(한지민 분), 이서인(임성언 분)과는 또 다른 감성의 결을 지닌다.

 

특히 극 중 한지민의 동생이자 세 자매의 막둥이로서 잔잔한 멜로 감성에 톡 쏘는 시원 털털한 매력으로 극에 생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 부스스한 파마머리와 화장기 없는 얼굴, 캐주얼한 옷차림은 이재인의 자유분방한 면모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주민경이 보여줄 이재인 캐릭터는 어떤 에너지를 가진 인물일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걸크러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바, 안판석 감독과의 재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주민경이 ‘봄밤’에서 보여줄 개성있는 연기가 기다려진다.

 

한편, 올 봄 그윽한 로맨스 감성으로 물들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은 오는 5월 22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