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베리베리의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 (베리어블)’이 베일을 벗는다.

지난 1월 데뷔 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베리베리는 한층 더 성장한 소년과 남자 사이의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된 세련미와 현실 남친미(美)를 뽐내며 컴백한다. ‘크리에이티브돌’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 (베리어블)’을 통해 어떤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로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의 고백에 딱 잘라 ‘좋다’고 말해 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지면서 중독성 강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포함한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통형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데뷔 후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은 물론 영상 편집까지 다방면에서 팬들과 소통한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들만의 밝고 넘치는 에너지로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